축산신문

홈 > 커뮤니티 > 언론자료
언론자료

엔에이치대풍의 모든 이미지로고 및 문구디자인에 대한 저작권은 엔에이치대풍에 있으며저작물에 대한 무단 도용배포 및 사용을 금합니다.

무단으로 저작물을 사용할 경우 저작권 법 등 관련 법률 위반으로 손해배상청구형사고소 등 민,형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축산신문

최고관리자 0 438
NH대풍, 드론 도포 온도 하강 차열제로 큰 인기                                                                                                                                                      등록 2020.07.21


폭염 대비 양축현장 입소문 타고 주문 증가세
■나주=윤양한



[축산신문 윤양한 기자] 드론방제전문업체인 NH대풍(대표 김성철)에서 여름철 폭염으로 인한 가축의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시행하고 있는 차열제 드론도포가 축산농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NH대풍에서 시행하고 있는 차열제 드론 도포작업<사진>은 드론을 활용해 축사지붕에 열 차단을 위해 차열제인 페인트를 시공함으로써 축사 지붕은 물론 축사 내부의 온도를 하강시키는 것으로 축산농가들의 이용이 빠른 속도로 증가하면서 사업 본격 시행 1개월여 만에 250여 농가에 시공을 하는 등 이용농가가 급속도로 확대되고 있다.

주요 시공 실적을 보면 전남지역에서는 한국낙농육우협회 전남도지회, 대한한돈협회 전남도협의회, 한국오리협회 전남도지회 등 전남 관내 축산관련단체 회장 농장의 축사와 시·군 낙우회장 및 낙우회 회원농가 축사 시범작업을 비롯 담양군농업기술센터 시범사업, 그리고 충남지역의 천안공주낙농농협 보조사업, 천안축협 보조사업, 대전충남우유농협 사업, 전북의 한국오리협회 부안지부장 오리사 시범작업 등 많은 시공실적을 올렸다. 

NH대풍은 지난 4월부터 차열제 시공에 들어갔으나 코로나19로 인해 초기에는 사업에 어려움이 많았다. 그러나 5월부터 사업을 본격 시행하면서 천안공주낙농농협 95농가, 천안축협 12농가, 대전충남우유농협 32농가 시공을 완료했으며 주문신청이 늘어나 추가 시공 중에 있을 정도로 반응이 좋다.

NH대풍 관계자는 “축산농가들이 차열제 시공 현장을 직접 방문해 효과를 확인하고, 또 입소문으로 그 효과가 주변농가에 까지 알려지면서 많은 인근 농가들의 주문신청이 이어져 시공일정을 맞추는데 어려움이 있다”며 “주문신청 농가의 주문 물량을 소화하기 위해 시공팀 직원들은 토요일, 일요일 등 휴일도 없이 비가 내리는 날을 제외하고 연일 차열제 시공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고 전했다.
0 Comments

상담신청하기

메일문의하기

상담전화


010-7705-3029
070-4116-6845
월-금 : 9:00 ~ 18:0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00 ~ 13:00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